본문 바로가기
텃밭/부추키우기

베란다 텃밭 꾸미기 - 부추 키우기 7 (씨뿌리고 11일-12일 후)

by 수수맘 2018. 4. 12.
반응형


베란다 텃밭 꾸미기 - 부추 키우기 7
(씨뿌리고 11일 후)


이제 여기저기 모두 초록이들 ㅎㅎㅎ

누가 반듯하니 접어놓은 듯이
다들 반으로 딱 접혀서 귀여워요 ㅎㅎ

곧 접힌 허리를 펴고
곧고 얇은 잎을 뻗어내겠죠


씨뿌리고 열흘이면 이 정도 자라니
혹시 보름이 지나도 아무 소식도 없다면
씨앗에 문제가 있어 발아실패일 수 있을것 같네요


일단 깻잎 속도 보단 빠른듯한데
한달이나 늦게 씨 뿌리고도
수확이 먼저인지
그건 두고 봐야겠네요 ^^





<추가 후기>
하루가 더 지나서 씨뿌리고 12일 후
하루가 더 지나고 해가 좋아서 그런지
원래 그런 시기인지

쑤욱  또 자랐어요

올라오면서 흙을 밀어올려서

흙이 들렸네요

이렇게 빨리 나오는 녀석이 다년생이기까지 하다니

정말 착한 부추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