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 정리

집 정리 하기 주방 청소

by 수수맘 2018. 5. 9.
반응형

우리집은 전세살이 중이랍니다
' 곧 우리도 우리집이 생기겠지 '
하는 생각에 대충 살아왔어요

우리집에 이사가면
이렇게 하고 살아야지
저렇게 하고 살아야지
생각만 하며 ㅎㅎㅎ


실은 게으른 탓에 ^^;;;


갑자기 든 생각
이렇게 살다가 내집으로 ...
혹여 새집으로 이사간들
갑자기 깨끗하게 유지가 될까???



오늘부터 공간 공간 하나씩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홧팅!!!!!!





 < 오늘 한 일 >

오늘은 갑자기 주방청소를 했어요

설거지도 안되어있고 가스렌지
후드 모두 엉망친창


정말 귀찮아했었는데
오늘 무슨 일인지
몸이 막 움직여집니다 

설거지며 후드
가스렌지까지 다 닦고
마무리 했어요

후드 상부까지 깨~끗 ㅎㅎㅎㅎ


후다닥 해버리니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닌데
왜 그리 미루기만 했는지 ^^;;;;


이것저것 폰질하다가
거실 물걸레청소기까지 3회 돌려서
깔끔합니다 ㅎㅎㅎ



매일은 힘들겠지만
그래도 퐛팅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