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운동기구] 멜킨스포츠 치닝디핑

by 수수맘 2019. 10. 9.
반응형



남편이 팔굽혀펴기만 하더니
다른 운동도 해야겠다며 철봉을 원하네요.

그래서 문틀에 거는 철봉을 권했더니
싫대요. ㅠㅠ
문에 손상도 갈거라며 ......

잘 들어보니 결국 운동기구 더 큰거 사달라는..
^^;;;;


사네 못사네 실랑이 며칠하다가
이것 저것 비교해보고 결국 구매완료 입니다.



적당한 가격대에 다양한 운동이 가능한
멜킨스포츠의 치닝디핑 운동기구로 선택했습니다.

색상은 깔끔해보이는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거실엔 정말 두고 싶지 않았는데 ㅠㅠ
결국 거실에 자리 잡았네요.....

ㅠㅠ.. 또르르.....


양쪽으로 발판이 있고 살짝 스폰지도
붙어있어서 좀더 안전한듯 보입니다.

앞쪽으로도 발판이 딱!~

전체적으로 바닥 사각프레임이 튼튼해보이고
발판들로 한번 더 지지해주어
안정감이 있네요.

검은색상위에 빨간 철판을 덧대어
조립하게 되어 있어요.
빨간 쿠션들과 잘 어울립니다. ^^

쿠션들은 푹신한 느낌보다는 단단합니다.
다양한 자세에서 든든하게 받쳐주고 있어요.

이런 자세로 운동하게 되면
쿠션이 적당한 곳에 딱 잘 자리잡았음을 알게 해주네요....
위 사진은 쇼핑몰에 있는 사진입니다. ^^

위쪽으로는 잡을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바가 있어서 원하는 운동을 다양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설명이 이렇게 잘~ 나와있네요.ㅎㅎㅎ
남편이 잘 하겠지요? ㅋㅋ

손잡이도 여기저기 있어서
역시 다양하 자세가 가능하구요.
손잡이에 끼워진 스폰지도 살짝 폭신하니 적당합니다.
이 스폰지와 상부쪽 스폰지는 여유분이 1개씩 더 왔네요.
나중에 혹시 찢어지기라도 하면 한 번은 교체할 수 있을것 같아요. ^^

바닥 가까이에는 팔굽혀펴기를 할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요.

높이 조절은 구멍갯수로 봤을때
5단계쯤 되는 것 같아요.

처음엔 제일 높게 고정했더니
턱걸이할 때 얼굴이 천정에 닿게 생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살짝 안정감이 덜하구요.

그래서 2단계 더 낮췄구요.
안정감도 좋고 천장면과도 20cm?쯤 떨어져서
적당한 것 같아요.

그래도 높이가 어색하너가 불편하다 싶으면 다시 조절해주면 되니까 편리하네요.


이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기둥쪽에 바닥프레임과 연결 부위가 양쪽이 다 들떠있어요.

누가 밟을 위치는 아니어서
그냥 설지 하고 말았지만
제조사는 배송 보내기 전에
다시 확인하시고 신경쓰셔야 할듯 합니다.

좋은 제품은 결국 아주 작은 곳에서의 차이니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