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쇼핑 - 의류

[마스크 구매후기] 여성용 학생용 너무 크지 않은 마스크

by 수수맘 2021. 5. 4.
반응형



요즘 마스크 잘 맞으시나요?
저희는 가족 안에서도 얼굴크기가 다르니 맞는 마스크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래도 그 중에서 대형이지만 크기가 살짝 작아서 딸아이와 제가 쓰기에 좋은 마스크 소개해 드립니다.


사진에서 위에 있는 마스크가 저와 딸아이가 쓰는 마스크에요. ^^

아래 마스크는 남편과 아들이 쓰는 마스크입니다.
둘다 대형으로 나온 상품이구요.
실제로 사용하기엔 윗쪽 좀 작은 제품은 성인 여자가 쓰기에, 아래쪽 제품은 성인 남자가 쓰기에 적합합니다.

큰 것은 우리집 남자들이 쓰기에 넉넉한 정도구요.
위쪽 작은것은 제게는 잘 맞고 딸아이는 조금만 더 작으면 다 좋았겠다.. 정도 크기입니다.


저도 이번에 찍으면서 크기 차이가 이 정도란걸 알았어요.
제 생각보다 차이가 꽤 크네요.

제가 아래쪽 큰걸 사용하면 얼굴 아랫쪽이 거의 다 덮이는 느낌이고 특히 코쪽을 밀착시키면 턱쪽이 떠서 마스크를 썼지만 공기는 다 통하는 상황이 되더라구요.

잘 맞는 마스크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윗쪽 저와 딸아이가 쓰는 마스크 입니다.
비쥬넬마스크..

오늘 보니 몇장 안 남아서 새로 재구매하면서 사진까지 찍어봤네요. ^^

혹시 다른 마스크도 크기가 작아서 잘 맞는 게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마스크크기비교
#성인여자마스크
#학생마스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