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쇼핑 - 식품과 주방용품 등

[주방용품] 하드앤라이트 후라이팬 - 가볍고 단단한 코팅이 맘에 들어요 ^^

by 수수맘 2018. 12. 1.
반응형





쓰고 있던 후라이팬이 눌어붙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새로 장만했어요. 


가볍도 코팅도 좋다고 후기가 있길래

집밥 백선생 백종원씨가 광고하시는 

하드앤라이트를 구입해보았습니다. 



후라이팬 2개 (28cm, 20cm)

웍 1개 (26cm) 이렇게 3개가 한 구성이었어요

쇼핑몰에 다양한 구성이 있더라구요


필요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후라이팬 크기와 웍의 크기가 다양하고 

유리 뚜껑이 포함된 구성도 있었어요.. 



처음 받아본 느낌으로는 꺼내는 순간 이미

가볍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얼마나 쓰게 될지 모르겠지만

코팅이 단단해서 좀 오래 버텨주면 좋겠네요



일단 물로 깨끗이 씻어서 뒤집어 보았더니

베트남 출신이네요.. ㅎㅎㅎ



씻어 놓았다가 사용 전에 물을 끓여서 불순물을 

제거했어요. 








보글보글 끓이면 불순물이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이번 녀석들은 눈에 보이는 불순물은 없네요. 








닭고기 간장 조림을 해보았는데요

숟가락으로 조리해도 코팅이 단단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동안 잘 쓰지 싶어요~~~



20cm짜리 작은 후라이팬은 달걀프라이할 때 딱 이더라구요. 

셋다 자주 쓸것 같아요.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습니다. ~~~~


재구매 여부는 더 써보고 적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