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쇼핑 - 식품과 주방용품 등

[노브랜드] 맛있는 메밀소바 - 상온보관 간편 조리

by 수수맘 2021. 4. 27.
반응형



우연히 SSG.COM에서 이것 저것 둘러보다가 노브랜드 제품중에 평점과 후기가 아주 좋은 메밀소바를 발견했어요.

아이가 메밀소바를 좋아하는 데 요즘 코로나로 자주 외식하기도 꺼려지고 해서 잘됐다 싶어 구입했어요. ^^

냉장 혹은 냉동 보관이 아닌 실온보관이라 라면 이랑 같이 둬도 되서 편하고 좋더라구요.
날짜는 오늘이 4월 27일인데 9월 13일까지이니
넉넉하게 쟁여둘 수 있겠어요. ^^


면은 라면처럼 마른 면이 아니었어요.
생면이라 더 좋은 듯.. ^^
끓이는 시간도 2분으로 아주 짧아 더욱 간편하고 좋았네요.

스프는 간장스프와 가루스프 2가지로 되어 있었어요.


물 넉넉히 잡아 끓이고 물 끓기 시작하면 면 넣고 1분 쯤 후에 살살 풀어주었어요.

면이 끓는 동안 시원한 물 90ml를 작은 그릇에 담고 간장소스와 가루스프를 다 넣고 섞어주었어요.
가루스프 넣자마자 메밀소바의 특유의 향이 싸~악 나더라구요. ^^


 면을 찬물에 헹구고 물기를 짜서 그릇에 담아 내주었더니 아이가 맛있다며 ^^ 신나게 먹네요. ㅎㅎㅎ



 

단지 아이가 좀 짜다고 해서 물을 좀 더 넣어주었구요. ^^
와사비는 살짝 쎄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가루스프에 모두 함께 들어있어서 와사비맛은 줄여줄 수 없었습니다.


해당 스프는 다른 것은 하나도 추가한 것이 없고 노브랜드 메밀소바에 들어있는 간장스프와 가루스프에 시원한 물만 첨가한 소스 입니다. 정말 왠만한 식당과 같은 소스가 뚝딱 완성되었구요. ^^ 간편하게 만들어져서 더 좋았습니다.




 

 해주자 마자 뚝딱 다 먹더니.. 소스가 너무 맛있다고 마셔도 되냐고 해서 안된다고 했답니다..ㅋㅋㅋ
정말 맛있었나봐요..ㅋㅋㅋ

아무래도 이번 여름.. 서너개씩 어려번 살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