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쇼핑 - 식품과 주방용품 등

달콤 달달 시원한 아이스홍시 - GS SHOP 내돈내산 구매후기

by 수수맘 2021. 5. 28.
반응형

지난 5월초에 아이스홍시 후기가 아주 좋길래
30개짜리 한세트를 홀랑 샀지요.  ^^

아이가 너무너무 맛있다며 학교갔다 와서도 먹고 저녁먹고 나서도 먹고...ㅋㅋㅋㅋ
두개씩도 먹고..  저랑 남편은 몇 개 먹지도 못하고 30개가 보름만에 다  없어졌어요..ㅎㅎㅎㅎ

그만큼 먹었으니 설마 또 사달라고는 안하겠지..
하고 있었는데, 며칠 못가 또 사달랍니다..


그래서 똑같은 곳에서 같은 홍시세트를 또 샀답니다. ^^


정말 작년 가을 잘 익은 홍시 얼려놓은 것인감봐요.
재구매 했지만 유통기한이며 모든게 똑같아요. ^^


국내산 청도 홍시... 정말 달고 맛있습니다.


이렇게 홍시하나 꺼내고 숟가락 하나만 있으면 준비 끝입니다.


열어보면 이쁜 홍시가 껍질이 벗겨진체 똭...


이건 제가 먹은 후가 아니라 뒤집은 모습이에요.

꼭지따고 안쪽 떫은 맛 나는 곳이 파져있어요.


꺼내자마자 단단할 때는 요렇게 살살 긁어먹어도 맛있구요.


조금 녹으면 이렇게 뚝뚝 잘라서 먹어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답니다..
단맛이 싸악~~~ 시원함이 쫙~~~ㅋㅋㅋㄱㅋ

조금 녹은 후에 먹는게 좋으시면 밥 먹을 때 미리 꺼내놓으면 밥 먹고 나서 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아니면 2개를 꺼내서 하나는 단단할 때 긁어서 먹고 그 하나 먹는 동만 나머지 하나 녹게 해서 두번째는 살짝 녹아서 부드럽고 달콤하고 시원한 홍시를 즐기는 것도 좋더라구요. ^^


아~~ 하나 먹었더니 시원하고 달고 좋네요..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천연 간식
아이스홍시.. 추천합니다.


#여름간식
#과일간식
#아이간식
#아이스홍시
#시원한과일
#냉동과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