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쇼핑 - 화장품류

파란눈 헤드스파 트리트먼트 후기 및 한달 후 추가 후기

by 수수맘 2019. 1. 23.
반응형

요즘 홈쇼핑엔 뭘 파나~~
보는데 글쎄 탈모에 도움이 되고
힘이 없는 가는 머리카락이 
튼튼해 진다고
김지선씨가 나와서 
머리카락을 막 쥐어 잡으며 선전을 합니다. 

바로바로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
파란눈 헤드스파 7
이라고 하는 제품이에요.


항상 머리숱이 적고 힘이 없는 착 가라앉는 머리에
고민이던 저는

한번 이상 생각하고 사던 습관따위는 
온데간데 없고
이미 주문.... ^^

그나마 무료체험분이 있고
(약간의 검색 후)
일단 현재상태에서는 더 싸게 파는 곳이 없는 것 같아
롯데홈쇼핑에서 주문했답니다. 


계속 하는 지는 모르겠으나 
신한카드 청구할인도 같이 있어서 
꽤나 저렴하게 구매한 기분이었어요.. ㅎㅎㅎ



주문하고 이틀이 지나니 내 손에 딱!!!

바로 열어서 확인 들어갑니다. ^^


7초동안 주물주물해서 헹구라고 하더니

곳곳에 모두 7이란 숫자만 크게.. 크게.. ㅋㅋㅋ







200ml 짜리 6개와 35ml짜리 2개 그리고 35ml짜리 무료체험분이 들어있습니다. 



보통은 무료체험분이라고 방송에서만 설명하고

박스에는 모두 사용 후 반품 불가!

라고 떡 하니 써있는데 반해

이 제품은 무료체험분을 딱 표시해뒀네요





무료체험분 표시해준 녀석으로 바로 열었습니다. ㅎㅎ



작은 무료체험분 녀석과 뚜껑이 하나가 같이 나오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다시 막혀있어요.

손에 잡히는 게 없어서 한참을 씨름하다가 결국 

비닐을 한겹 벗겨냈습니다. ㅋㅋㅋ


저렇게 비닐 반쪽이 손잡이 역할을 하러

딱 벗겨지더라구요. 




요렇게 딱... 나를 잡아당겨 주세요~~

느낌입니다. 




비닐을 꼬~옥 잡고 뜯어내면

전체가 깔끔하게 벗겨지더라구요... 



자 이제 사용할 때 쓰는 뚜껑을 닫아 볼까요~





뚜껑을 덮고 나서 윗쪽 투명한 부분을 돌리면

살짝 열렸다가 닫혔다가 합니다. 

내용물이 액체라서 아마 조금씩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인 듯 싶습니다. 


왈칵~ 쏟아져 나오면 낭패니까요.. 

아~~~ 아까워... 


사용해보면 저 위 뾰족한 끝에서 조금씩

내용물이 나와서 좋아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펑펑 나오지 않아서 

원하는 만큼씩 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많은 후기들에서 처음엔 너무 화~~한 느낌이 강해서 

깜짝 놀랐다고들 하시던데


전 그냥 예전 할머니 바르시던 멘소레담 향만 나고

두피가 막 화~~ 한 느낌이 나지 않았어요. 


단지 쓰고 난 후 머릿결에 좀 힘이 생기면서 

찰랑거리는 머릿결에 되었답니다. 


물론 탈모에 까지 도움이 되는지는 아직은

알 수가 없기에

계속 쓰면서 후기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사용해보고 반품해야지 했던 마음은

구매확정으로. ^^


매일 사용할 것 같아서 

그때 그때 추가 후기 올리는 걸로 이만 글을 마칩니다. ~~~





2019년 1월 23일 추가 후기

(사용 한달 반-거의 매일 사용)


아직 너무너무 애정하며 잘 쓰고 있구요. 

전반적으로 머리카락에 탄력이 생기는 느낌입니다. 

기본이 트리트먼트제품이라 감을 때 아주 부들부들 하구요. 

정전기도 없어진것 같아요. 


가장 좋은 것은 머리카락이 지속적으로 덜 빠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을 묶었다가 풀렸을 때

자국이 선명하고 구부러져서 한번 묶으면

그날은 다신 풀고 다닐 수 없는 머리카락이었는데요. 


지금은 약간 구부러짐이 남아있고 

시간이 좀 지나면 봐줄만한 상태까지도 됩니다. 


이 제품 정말 맘에 드네요.. ^^


전 어깨에 닿는 정도의 머리길이이고, 

사용량은 무료체험분 크기 말고 200ml 큰병을

한달 정도 쓰더라구요. 

거의 매일 두피에 골고루 듬뿍 뿌려주었습니다. 


추가 구매도 생각하고 있고,

엄마에게 추천하려는 중이랍니다. 



혹시 머리카락에 힘이 없고 너무 많이 빠져 고민이시라면

한번 체험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느낌은 두피가 깨끗하기 관리되서 덜 빠지는 그런 기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