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쇼핑 - 화장품류

[홈쇼핑후기] 시즌5 마데카크림 사용후기..... 얼굴에 광택이.... 아침에 달라요....*^^*

by 수수맘 2021. 4. 25.
반응형

 

 

정말 오래도록 AHC아이크림을 써오고 있었답니다.
뭐 엄청 열심히 관리하는 편은 아니라서 아침저녁으로 씻고 발라주는 정도라 뭐 그냥 저냥..

그런데 자꾸만 이마에 잔주름이 늘고 전체적으로도 주름때문인지 얼굴이 늙어가는 게 보이기 시작해서 ㅠㅠ
무료체험 써보고 그저그러면 반품하지 뭐..
이런 맘으로 마데카크림 시즌5를 방송 중에 샀네요.ㅋㅋㅋㅋㅋ
핑계인가요?. ㅋㅋㅋ

 

 

어쨌든 위에 사진에서 오른쪽 샘플 2장을 이미 썼습니다.

이 글을 쓰게 되 이유는 엊저녁 샤워 후 일부러 다른 화장품 하나도 안 쓰고 다른 것도 안하고 딱 저 무료체험 샘플하나 뜯어서 얼굴 전체에 바르고 잤거든요. 마데카크림 샘플...
반품을 할지 말지를 결정해야 하기에....
그런데.... ! 아침에 일어났더니....

오호라~~~~~~ 얼굴이 빤딱~! 한 것이 기분이 너무 좋네요.
잔주름이 잠시 팽팽해진 듯이 얼굴에 광택이 돌고 새로 생긴듯한 이마주름 자리도 주름이 잘 안 보입니다.
ㅋㅋㅋㅋㅋ 아이고 이게 웬일인가요.. 너무 신기하네요.

뭐.. 처음이라 효과가 더 부각됐을 수도 있긴 하지만 제 피부와 잘 맞는 것 같아 구매 결정입니다. ^^

그래서 오늘 글을 쓰게 되었네요.
제 피부도 BEFORE & AFTER가 있으면 좋으면만 이럴 줄 모르고 사진을 안 찍어두기도 했고, 또 워낙 사진은 잘 안 찍어버릇해서 잘 나오려나 모르겠습니다.

오늘 아침에 기분 좋게 화장하고 (화장도 잘 먹네요.)-아침에는 기존에 쓰던 AHC아이크림 살짝 바르고 화장했어요.-
외출했다가 돌아와서 샤워하고 다시 마데카크림만 바른 얼굴입니다.

 

 

피부톤도 한결 일정하고 광택도 있어서 마데카크림 완전 만족입니다. ^^
그 전 사진이 있었더라면 좋았겠지만....
찍어도 맘에 안 들어서 지우곤 했기에.. 뭐가 쓸만한게 없네요. ^^;;



 

 

사진 올리고 글 쓰는 김에 함께 온 것들도 모두 올려봅니다.
에센스 2병 병당 용량은 130 ml 입니다.


 

 

 

 

 

본품인 마데카크림 50ml 12개 입니다.

 

 

하나 뜯어서 보여드려요. ^^


 

 

 

가까이서 보면 이렇게... ^^

 

 

배송받은 날은 2021.04.23
사용기한은 2023.09.23까지 입니다.


 

 

 

상자에도 잘 보이게 날짜 찍혀있어요. ^^

 

 

함께 따라온 작은 크림입니다.
본품과 같은 마데카크림....
용량은 15ml입니다. 6개 있네요.
왼쪽은 50ml 용량 본품과 비교하시라고 같이 찍었습니다.

 

 

작은 크림은 사용기한이 2023.09.04까지네요.


 

 

 

역시 함께 배송되어 온 쪼꼬미들입니다.

 

 

마데카 바이탈 캡슐세럼하나와
캡쳐앰플 하나 였군요. ^^
아주 작고 귀엽... ^^습니다..


2024.02.02 까지로 날짜는 넉넉하네요.

세럼도 2024.01.20으로 날짜는 두가지 다 2024년까지 입니다.

 

 

어찌 생겼나 궁금해서 까보니 이런 투명한 액 속에 구슬 같은 것이 캡슐인가 봅니다. ^^
캡슐세럼... ㅎㅎㅎ 용량은 13ml 네요. 귀엽..ㅎㅎ

 

 

쪼꼬미들 둘이 투샷...
오른쪽 앰플 용량은 7ml 입니다. ^^


 

 

50ml짜리 크림본품부터 15ml짜리 크림, 세럼, 앰플입니다...

 

 

이건 추가로 함께 온 샘플들...
오른쪽 위에 작은 샘플 2개가 남은 무료체험분 입니다.
원래 무료체험으로 4개가 왔어요.
나머지는 무료체험은 아니고 같이 왔네요.

다 크림인줄만 알았는데 사진찍으려고 꺼내보니 세럼과 엠플이 각각 5장씩입니다.

샘플들은 용량이 써 있지 않네요.
홈쇼핑가서 찾아보니 모두 1 ml 입니다. ^^
하나 뜯으니 얼굴전체에 딱 바를만하던데...
매일 아침 저녁으로 1ml씩 쓰면 딱입니다. ㅎㅎㅎ



 

 

샘플들은 뒷면에 사용기한이 적혀있는데
본품들과 같은 날짜입니다.
하나하나 확인하기 귀찮으니
아무래도 먼저 써야겠습니다.... ^^

 

 

종류별로 다 모아놓고 .... 착~~~^^

 

 

이건 또... 함께 온 선물(?)

 

 

크기는 요렇게 쪼꼬미들과 어울릴만한 크기에요.
ㅋㅋㅋ

 크림들은 뚜껑열면 한번 더 막혀있어요. ^^




앰플이랑 세럼도 써봐야겠습니다. ^^



반응형